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로투세븐, 최대 육아 쇼핑 축제 ‘맘대로DAY’ 성료

공유
0

제로투세븐, 최대 육아 쇼핑 축제 ‘맘대로DAY’ 성료

제로투세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로투세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제로투세븐은 지난 7일 개최한 ‘맘대로DAY(맘대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해 단 하루라도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만들고자 마련된 제로투세븐의 '맘대로DAY'는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맘대로DAY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 및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7 PICK(7가지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맘대로DAY를 통한 지난 7일 하루 동안의 거래액은 10월 일평균 대비 약 263% 성장했다. 총 구매 건수는 약 320% 증가했으며, 이는 4월 7일 열린 첫 맘대로DAY 비교해도 37%가량 오른 수치다. 일 방문자 수는 지난 1회 맘대로DAY보다 62.6% 증가, 역대 최다인 약 8만5000명을 기록했다. 행사 오픈 시간인 10시에는 10월 평일 동일 시간 평균 대비 방문객 수가 약 454% 늘어나 맘대로DAY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7 PICK(7가지 아이템)’은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아이팜 베이비룸 핫딜 모음과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는 맘대로DAY 오픈 30분 만에 매진됐다. 이외에도 10월 일평균 대비 득표수 전체 1위를 차지한 나이키 운동화 모음(▲93,285%) 및 군기저귀(▲4,023%) 등이 10월 대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고객들이 맘대로DAY에 구매한 상품 또한 더욱 다양해졌다. 운동화/스니커즈(▲5318%), 해외배송 분유/유아식품(▲8530%), 출산용품(▲3301%), 궁중비책을 비롯한 유아용 화장품(▲3151%), 완구(승용 완구 ▲3143%, 블록 완구 ▲2026%, 놀이완구 ▲2020%) 등이 평균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상위 랭킹을 차지했다.

부츠/방한화도 일평균 대비 약 2690% 높은 판매율을 보여, 맘대로DAY 개최 기념으로 출시된 알로앤루 체온3도 상승 폭신점퍼, 알퐁소 도깨비웰론롱점퍼, 포래즈 유니 심플 웰론 점퍼를 비롯한 아우터 상품과 함께 고객들의 합리적인 겨울 준비를 도왔다.

유아동 업계 최초로 도입한 라이브쇼도 활발한 고객 참여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맘대로DAY 특가 상품 소개, 퀴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라이브쇼는 1만900개의 댓글 건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다.

또한, 같은 날 제로투세븐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월 일평균 대비 약 297% 증가한 높은 매장 픽업 서비스 예약률을 기록하는 등 행사 당일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했다. 특별히 매장 픽업 서비스 이용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이번 맘대로DAY는 지난 4월 맘대로DAY 대비 픽업 완료 건수가 210% 증가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국내 최대 육아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제2회 맘대로DAY를 마무리하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맘대로DAY ‘뒤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매일두(Maeil Do) 포인트를 지급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전/밤 10시에는 선착순 1천 명에게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9일부터 11일까지는 주말 특가 뒷풀이 할인쇼가 펼쳐진다. 또한, 내년에 이어질 맘대로DAY를 응원하는 뒷풀이 댓글쇼 이벤트를 진행, 댓글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앱 전용 무료 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