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연일 '화제'…왜?

공유
49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연일 '화제'…왜?

-높은 보습력과 커버 효과로 입방아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그 성능에 연일 화제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그 성능에 연일 화제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그 성능에 연일 화제다.

10일 홈쇼핑방송 채널 현대홈쇼핑은 오후 1시 45분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방송을 진행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제품으로 일명 '장미커버 에센스틱'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올해 6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 9회 전회 매진을 기록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난 10월 21일 론칭 방송에서도 완판된 바 있으며 지난 3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2차 앙코르 방송에서도 1만3000세트가 완판됐다.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함유됐으며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엑기스 성분이 포함돼 높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5종의 커버 피그먼트로 38시간 동안 높은 커버 효과를 유지한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