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 편 온에어

공유
0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 편 온에어

삼양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삼양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 편을 15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지난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을 고농축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TV광고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여름 엠티(M.T), 종강 파티를 시작으로 회식, 동창회, 번개 등의 다양한 행사와 모임을 즐기는 대학 신입생, 직장인, 동창생 등의 모습을 보여 준다. 술자리에서 즐거워하는 20~30대의 모습을 통해 술자리의 성격은 달라도 모든 술자리에는 상쾌환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신규 광고는 경쾌한 CM송을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올해로 4년째 상쾌환의 모델을 맡은 혜리는 상쾌환의 파우치 포장을 상징하는 사각형 모양을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표현하여 환 형태인 상쾌환의 특징을 각인시킨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이 20~30대의 술자리에서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술자리를 연출했다.”며 “혜리의 율동, 음악과 함께 상쾌환이 자연스럽게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상쾌환은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판매 1위, 숙취해소 제품 시장 전체에서 3위로 급성장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의 자료*에 따르면 상쾌환은 올해 상반기 숙취해소 제품 시장 전체에서 판매액 기준으로 3위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한편, 상쾌환은 신규 TV광고 방영에 맞춰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상쾌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