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밀과 거짓말' 84회 오승아, 이혼 요구로 이중문 농락…서해원, 행불 김혜선에 통곡

공유
2

[핫 예고]'비밀과 거짓말' 84회 오승아, 이혼 요구로 이중문 농락…서해원, 행불 김혜선에 통곡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84회에서는 신화경(오승아 분)이 오 회장(서인석 분)과 오연희(이일화 분) 앞에서 이혼을 요구해 가짜 핏줄이라는 정체를 밝히려는 윤재빈(이중문 분)을 농락하는 가운데, 한우정(서해원 분)은 행방불명된 엄마 한주원(김혜선 분) 때문에 통곡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84회에서는 신화경(오승아 분)이 오 회장(서인석 분)과 오연희(이일화 분) 앞에서 이혼을 요구해 가짜 핏줄이라는 정체를 밝히려는 윤재빈(이중문 분)을 농락하는 가운데, 한우정(서해원 분)은 행방불명된 엄마 한주원(김혜선 분) 때문에 통곡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오승아가 이혼 요구로 이중문을 농락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84회에서는 신화경(오승아 분)이 오 회장(서인석 분)과 오연희(이일화 분) 앞에서 이혼을 요구해 가짜 핏줄이라는 정체를 밝히려는 윤재빈(이중문 분)을 농락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밀과 거짓말' 8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 회장은 재빈에게 이혼을 종용한다.

"화경이 말대로 이혼해라"라는 오 회장에게 재빈은 "화경씨 없으면 전 아무 것도 아닙니다"라며 괴로워한다.

한편, 한우정(서해원 분)은 행방불명된 엄마 한주원(김혜선 분)을 방송을 통해 찾으려 한다. 이를 알게 된 신화경은 "방송에 나가게 되면 니 엄마 못 찾게 될 거야"라고 우정을 위협한다.

이에 한우정은 "니가 무슨 수작을 부리든 방송을 나가게 할 거야"라고 받아친다. 분노한 화경이 뺨을 때리려하자 한우정이 화경의 손을 막으며 벽으로 밀어 붙인다.

오연희는 한주원을 애타게 찾는 신명준(전노민 분)에게 더욱 질투심을 드러낸다. 연희는 "그 여자가 죽었다는 게 그렇게 애달파"라며 신명준에게 마구 주먹질을 한다.

그러자 신명준은 "그래. 가슴이 아파 미칠 것 같애"라며 연희를 더욱 도발한다.
이어 명준은 친딸 한우정을 찾아와 위로한다.

한우철(이준영 분)은 누나 한우정에게 "저 때문에 엄마가 안 오는 것 같습니다. 우철이 엄마 보고 싶어"라며 한주원을 그리워한다.

우철의 말을 들은 우정은 참았던 눈물을 쏟으며 혼자 통곡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오 회장이 납치한 한주원을 어떻게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비밀과 거짓말'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