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혼다코리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이전…신규 딜러 모집

공유
1

혼다코리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이전…신규 딜러 모집

새롭게 이전한 혼다코리아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모습. 사진=혼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새롭게 이전한 혼다코리아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모습. 사진=혼다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혼다코리아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이전하면서 고객과의 거리를 좁혔다.

혼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광주 제이원 모터스가 지난 14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제이원모터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광주 지역 수입차 전시장의 주요 거점에 위치해 광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실현할 계획이다.

제이원모터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516㎡(약 750평)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7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평균 50여 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판금·도장 부스 2기를 새로 마련하고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숍을 신설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기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1인 휴게실, 모바일 존(Mobile zone), 수유실 등 고객 케어 시설을 구비했으며 라운지에 실시간 정비 현황 모니터를 설치해 차량 정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제이원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기본점검 10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와이퍼 브래드, 베터리 및 향균 필터 교체 시 공임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리퀴몰리 제품 전 품목 15% 할인(공임비용 포함)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광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혼다 자동차 광주점(제이원모터스)을 광주 중심 지역으로 이전했다”며 “혼다코리아는 보다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서비스망 확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오는 12월 14일까지 신규 딜러를 모집한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