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상생 협력 워크숍' 개최…동반자들 한자리에

공유
0

HDC현대산업개발, '상생 협력 워크숍' 개최…동반자들 한자리에

동반성장과 공존 목표로 10년째 이어지는 초청행사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상생 협력은 필수적"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및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들이 '2018 상생협력 워크숍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및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들이 '2018 상생협력 워크숍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회사 대표들과 함께 상생 협력 증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아이파크타워 포니정홀에서 '2018 상생 협력 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대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및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해 문화특강과 클래식 공연을 감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올 한 해 힘든 여건 속에서도 동반자로서 함께 해준 협력회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 상생 협력이 필수적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회사와 공존을 목적으로 10년째 초청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명절에는 협력회사의 자금난 해소를 위해 약 4800억 원의 대금을 조기 지급하는가 하면 우수협력사 금융지원을 위한 상생 펀드 금액을 2배로 늘려 200억 원을 조성하기도 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