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5일 수요일 영화배우 개그맨 양세형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기사입력 : 2018-12-05 03:30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양세형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5년 8월 1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5년 7월 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5년 8월 1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2월 5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 28일 신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많고 귀인의 도움도 있어 사업운도 좋다. 서로의 신의가 있으면 마음도 같이 하라. 매사를 자만하지 말고 새 출발하는 각오로 길을 모색하라. 특히 오후엔 관재 구설수 조심.

left

목표에 도달하기에는 그 나름대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때다. 재물도 형통이 된다. 신경이 쓰이고 고민하던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풀린다. 금전 관계는 좋으며 사업운은 상승세. 이성간 교제는 신중하게.

left

물려받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었던 일도 이뤄질 운세이다. 상사나 친구는 물론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도록. 공명심에 사로잡히지 말고 진실한 자세가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재물도 따른다.

left

매사가 뜻과 같이 따르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이다. 문서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어진 사람과 협조자를 만나니 소망은 뜻대로 되나 경솔하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경솔은 곧 손해다.

left

인정에 끌려 남의 일에 말려들면 시비 끝에 후회하게 된다. 알아도 모른 척하는 것이 상책. 궁지에 몰리지 않게 매사를 대처함이 필요하다. 두서없는 일들은 가급적 삼갈 것.

left

작은 일에 치중하기 보다는 좀 더 큰 야망을 추구하라. 혁신적인 변화는 좋은 결과가 온다. 남방에 좋은 소식이 있으니 지금 도모하는 일에는 새로운 변화가 있을 것이며 좋은 기회도 따른다.

left

바다에서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욕심만 부리지 말라. 분수도 지킬 것. 자신의 분수를 알아서 행동하되 가급적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투자, 투기 금물.

left

자만은 가급적 금물. 좀 더 상대를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따를 때 뜻을 이룬다. 분주하게 움직여도 소득은 없고 사업은 난관에 부딪힌다. 슬하에 근심이 있으니 참고 견디도록.

left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가정, 직장에 좋은 일이 생긴다. 지성이면 감천이니 끝은 틔게 마련이다. 서로 협력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르며 주위의 변화는 더 좋은 계기를 조성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단원구 시흥시 광명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금휘궁(서울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