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건설,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건설업체 부문 대상…소비자 만족도 반영

공유
0

한화건설,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건설업체 부문 대상…소비자 만족도 반영

한화건설이 대상을 받은 광주 선운 3BL 아파트 전경. 사진=한화건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화건설이 대상을 받은 광주 선운 3BL 아파트 전경. 사진=한화건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입주자들의 성적표가 공개되면서 한화건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증명됐다.

한화건설이 LH(한국토지주택공사) 본사에서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LH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상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반영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한화건설은 이번 수상을 통해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가점을 받을 수 있어 수주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건설이 대상을 받은 '광주 선운 3BL' 아파트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1022가구 규모 대단지 공공임대주택으로 지난 2017년 말 입주했다. 작년 11월 실시된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100%(만점)를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도 호평을 받았다.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입주민이 직접 평가해 받은 상인 만큼 기쁘고 뜻깊은 상"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관리 및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 선운 3BL 아파트 권오정 현장 소장은 건설업체 소장 부문 대상을 받았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