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제2의 명품관’ 도약 의지 표명

공유
0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제2의 명품관’ 도약 의지 표명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9일 명품 브랜드 강화와 고객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중부권 최고 백화점'에서 한 단계 나아가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 이은 ‘제2의 명품관’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백화점 사업부문의 성장엔진인 명품 브랜드의 확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현재 수도권에 인지도 높은 프랑스 및 이태리 등 명품 브랜드에 대한 2019년 입점이 진행 중이다. 또한, 현재 입점된 주요 명품 브랜드 매장 리뉴얼도 2019년에 완료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의 맛집 성지 ‘고메이494’의 성공 DNA도 19년 타임월드에 이식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