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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설 선물 작은 사치 바람”…자연송이 된장·캐비어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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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설 선물 작은 사치 바람”…자연송이 된장·캐비어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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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추석 명절 행사 기간 동안 장르 전체와 프리미엄 선물을 구분해 살펴본 결과, 전통 장류와 그로서리 전체 매출신장률은 각각 6.1%, 26.0%에 그친 반면 프리미엄 선물의 경우에는 35.7%, 98.2%로 전체 신장률에 비해 4배~6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설을 앞두고 ‘맥 자연송이 된장’ 선물을 선보인다. 1년 이상 발효한 맥 된장에 국내산 자연송이를 넣고 한 번 더 숙성시킨 프리미엄 된장이다.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캐비어, 푸아그라, 하몽, 프리미엄 치즈로 구성된 세계 진미 세트(30만원)도 선보인다. ‘주세페 주스티 리저브 50년산 발사믹(100㎖)은 95만원에 판매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