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GG, 판타지 전략게임 ‘모바일 로얄’ 글로벌 출시

공유
0

IGG, 판타지 전략게임 ‘모바일 로얄’ 글로벌 출시

IGG는 신작 '모바일 로얄'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IGG는 신작 '모바일 로얄'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IG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로얄(Mobile Royale)’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 로얄’은 볼란디아 대륙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판타지 전략 게임으로, 탑 뷰 시점의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영지의 모습과 아름다운 필드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휴먼’, ‘드워프’, ‘엘프’, ‘비스트’, ‘스펙터’ 등 5개 종족이 있으며 각 클랜별 특성을 반영한 개성 있는 영웅을 성장시켜 강력한 왕국을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각지 이용자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어 서로 협업하고 타 길드와 실시간으로 대전하며 세계 정복에 도전하는 등 보다 밀도감 있게 길드 간의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어, 영어, 중국어, 대만어, 일본어 등 20개의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고, 자동 번역 기능을 도입해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처음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량의 수정, 자원 등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의 주성 성장단계마다 초반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정, 자원, 가속 아이템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 ‘클랜 별 인기 투표’와, ‘이 구역 건설왕은 나야 나!’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하여 각각 수정 300개, 500개를 제공한다.

‘모바일 로얄’의 정식 출시에 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