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앞세워 스낵 사업 진출…‘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 오픈

공유
0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앞세워 스낵 사업 진출…‘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 오픈

캐주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출시된 스낵류 전제품 판매
올해 상반기 내 새로운 형태의 신규 오프라인 스토어로 확장 예정

카카오프렌즈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프렌즈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카카오프렌즈)
[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인턴 기자] 카카오 프렌즈의 ‘선데이치즈볼’이 스낵 전문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식품관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의 캐주얼 스낵 4종,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 파인 스낵 등 현재 출시된 스낵류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낵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봉지, 틴케이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됐다.

캐주얼 스낵 안에는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가 무작위로 들어 있으며,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뒷면에 인쇄돼 색다른 재미를 더해 준다.

부드럽고 풍부한 치즈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파인 스낵’은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물과 패키지로 고급스럽게 마감됐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카카오프렌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치즈볼 라이언 미니 지퍼백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자리한다. 오는 3월14일까지 약 2달간 운영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인 ‘휴식’의 의미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 스낵을 통해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선데이치즈볼의 목표”라며 “올해 상반기 내 새로운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형태의 오프라인 스토어로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