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55회 간미연, 박윤재x서효림 팁 합류?!…김혜리, 진예솔 표절 누명

공유
2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55회 간미연, 박윤재x서효림 팁 합류?!…김혜리, 진예솔 표절 누명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55회에서는 한미라(간미연)가 남진(박윤재)과 한승주(서효림) 팀 합류를 결정하는 가운데 정진아(진예솔)는 최수희(김혜리)가 파놓은 표절 시비에 휘말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55회에서는 한미라(간미연)가 남진(박윤재)과 한승주(서효림) 팀 합류를 결정하는 가운데 정진아(진예솔)는 최수희(김혜리)가 파놓은 표절 시비에 휘말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간미연이 박윤재와 서효림 팀 합류를 결심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55회에서는 한미라(간미연 분)가 남진(박윤재 분)과 한승주(서효림 분) 팀에 합류를 결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5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회사에 다시 출근한 정진아(진예솔 분)는 최수희(김혜리 분)가 파 놓은 표절 함정에 빠진다.

수희가 디자인이 표절작이라며 몰아붙이자 정진아는 그럴 리가 없다고 항변한다. 최시우는 "진아씨 자수 문양 제가 확인했습니다"라고 수희 앞에서 정진아 편을 들어준다.

하지만 최수희는 "표절이 아니라는 증거를 내 놓지 못하면 책임질 각오를 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한편, 2차 콘테스트를 앞둔 한미라는 남진 팀에 서기로 결심한다.

카페로 승주를 불러낸 한미라는 "좋은 방법이 생각났다"며 "나랑 수지(김단우 분)도 지키고 너랑 안팀장도 지키는 방법"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다.

진아가 표절 시비에 휘말리자 시우는 서연지(송민지 분)를 의심하며 진상을 확인하려 한다.하지만 연지는 "아무리 두 분이 사귀는 사이라도 일은 일이다"라며 "어떻게 진아씨 말만 믿고 저를 의심하느냐?"고 잡아뗀다.
한편, 한만석(홍요섭 분)은 구재선(박선주 분) 대리에게 남진이 서효림과 정진아 사이에 양다리라고 귀띔한다.

한미라가 승주에게 밝힌 남진 팀에 서는 묘책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비켜라 운명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