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출시

공유
0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출시

스니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니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는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Sneak Dogg)’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스닉독은 엉큼함을 뜻하는 ‘스닉(SNEAK)’과 친구를 뜻하는 ‘도그(Dogg)’의 합성어로 스니키가 추구하는 ‘티 안 나는’, ‘몰래 몰래 하는’의 의미를 엉큼한 친구로 나타냈다.

스닉독은 힙합 용어 가운데 자주 쓰이는 ‘스웨그(SWAG)’의 감성을 더해 껄렁대고 까불지만 스웨그 넘치는 요즘 1824세대를 상징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타기, 스트리트 패션스타일을 즐기며 기름진 머리와 얼굴 뾰루지, 간섭, 잔소리 듣는 것을 싫어하는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갖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