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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설 앞두고 2만원대 건강기능식품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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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설 앞두고 2만원대 건강기능식품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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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올리브영은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간의 매출 분석 결과,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설 연휴 전 같은 기간(1월 31일~2월 9일)과 비교해 34%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3~4만원대 제품이 인기였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2만원대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같은 기간 55%로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2만원대에서는 ‘세노비스 밀크씨슬’과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네이처메이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제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었다. 올리브영은 뷰티 제품을 넘어, 건강기능식품에서도 가성비를 따지거나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풀이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