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성아 대왕쿠션, 스틱파운데이션 이어 홈쇼핑 완판 기록 가격은?…광채+커버력 특징

공유
2

조성아 대왕쿠션, 스틱파운데이션 이어 홈쇼핑 완판 기록 가격은?…광채+커버력 특징

조성아 대왕쿠션
조성아 대왕쿠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조성아 대왕쿠션이 30일 밤 포털사이트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성아 22 파운데이션인 대왕쿠션은 방송인 이영자, 최화정, 김숙 등 핫 셀럽들이 사용하는 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1차 초도물량 완판, 홈쇼핑 런칭 방송 완판, 홈쇼핑 앵콜 방송 완판 행진을 기록한 잇템이다.
'이영자 쿠션'으로도 불리는 조성아 대왕쿠션은 다마스크 장미 앰플 외 보습 성분 51%를 함유한 로즈 앰플로 독보적인 광채와 커버력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에어 크러시 공법을 적용해 콘실러가 필요없는 커버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25g 대용량으로 기존 용량보다 2배가 더 많다. 화이트 콤플렉스가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조성아 대왕쿠션 색상은 화사하고 밝은 톤의 1호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톤이 특징인 2호 샌드 베이지 두 가지가 있다.

1월 이벤트로 조성아 22 대왕쿠션(글램업립스 랜덤 1개 포함) 판매가격은 2만4500원이다.

한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또한 바쁜 아침 간편한 화장으로 홈쇼핑 출시마다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