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예비 초등생 위한 '책가방 보내기' 봉사활동 펼쳐

공유
0

KB국민카드, 예비 초등생 위한 '책가방 보내기' 봉사활동 펼쳐

1억5000만원 규모 책가방 선물 세트 제작…불우한 예비 초등생에게 전달

사진=KB국민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국민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KB국민카드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념관에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책가방 선물 세트를 만드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 등 KB국민카드 임직원 70여명과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의 이사장인 원행 스님(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등 재단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책가방,보조 주머니,학용품,입학 축하 엽서 등으로 구성된 1억5000만원 상당의 선물 세트 2100여개를 만들었다.

제작된 선물은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관 등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초등학교 입학 예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2015년부터 매년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활동을 펼쳐 지금까지 총 820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책가방 선물이 어린이들의 밝고 안정적인 학교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