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속보] 정준영 끝내 구속 영장 발부 포승줄 묶인채로 구치소 압송… 버닝썬 승리게이트 구속 1호

공유
0

[속보] 정준영 끝내 구속 영장 발부 포승줄 묶인채로 구치소 압송… 버닝썬 승리게이트 구속 1호

[속보] 정준영 끝내 구속 영장 발부  포승줄 묶인채로 구치소 압송 이미지 확대보기
[속보] 정준영 끝내 구속 영장 발부 포승줄 묶인채로 구치소 압송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속보] 정준영 끝내 구속 영장 발부 포승줄 묶인 채로 구치소 압송

법원은 21일 경찰이 검찰을 통해 신청한 정준영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부장판사는 이날 정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끝에 영장을 발부했다.

정준영씨에게 적용된 혐의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이다.

빅뱅 멤버 승리 이승현 등과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다.

정준영씨는 2015년 말 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사실을 언급하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동영상과 사진을 지인들과 수차례 공유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승리 게이트'가 불거진 이후 구속된 첫 연예인이 됐다.'

한편 음주운전 언론 보도 무마 의혹을 받는 FT아일랜드 최종훈(29)이 음주운전 단속 적발 당시 현장 경찰관에게 뇌물을 건네려 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씨의 음주운전 단속 무마 의혹은 최씨와 빅뱅 승리(본명 이승현·29), 가수 정준영(30) 등이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불거졌다.

과거에 최씨가 음주운전을 했는데 보도가 나올 것을 우려해서 누군가 무마해줬다는 내용의 대화가 오갔다. 실제 최씨는 2016년 2월 경찰 음주단속에 적발됐고, 기소의견으로 송치돼 벌금형을 받았다.

이 대화방에서는 또 최씨의 음주운전 사건이 보도되지 않고 송치된 시점에 경찰서 팀장으로부터 '생일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받았다는 참여자의 언급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최씨 음주운전이 언론에 보도되지 않은 배경에 경찰관의 관여가 있었는지, 그 과정에 대가가 오간 사실이 있는지도 확인하고 있다.

정준영 속보기사 이어집니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