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승리의 끝없는 거짓말?... 승리 "잘XX 애들 발언은 와전", 킴림 "성접대 여성 대화 유출"

공유
0

승리의 끝없는 거짓말?... 승리 "잘XX 애들 발언은 와전", 킴림 "성접대 여성 대화 유출"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국내에서 모델로 활동한 바 있는 발렌시아 구단주 딸인 킴림이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에 쏟아지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승리는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성접대 메시지를 보냈다는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승리는 “아레나에서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준비하며 ‘잘 주는 애들로’ 자리를 마련하라는 취지의 언급을 했냐”는 질문에 “당시 일본 공연을 하고 스태프들과 생일 파티 중이었다. 외국인이라는 게 해외 투자자가 아니라 해외 유명 축구 구단주 딸인 키미로, 싱가포르 여성이다. 키미가 나랑 같은 대화방에 있던 김모씨에게 ‘나 한국 왔어. 조용히 아레나 가고 싶어’라고 해서 키미와 함께 놀아줄 여자를 부르는 등 잘 챙겨주자고 했던 것”이라고 해명하며 킴림을 언급했다.

킴림은 버닝썬, 승리사건과 자신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강력 반박하고 나섰다.

그는 “본인 이름이 한국 K팝 스캔들에 얽히고 있다. 뉴스 보도 얼마 전 승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할 여성을 구한다는 대화가 유출됐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킴림은 불쾌감과 함께 법적대응까지 예고해 파장이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