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축구 카드 게임 ‘사커스피리츠’ 원스토어 출시

공유
0

컴투스, 축구 카드 게임 ‘사커스피리츠’ 원스토어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원스토어 출시로 플랫폼이 확대되는 만큼 이용자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커스피리츠’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6성 올스타 선수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계정을 갖고 있는 유저들도 참여 가능하다.

그 밖에도 ‘사커스피리츠’에서는 현재 ‘5성 선수 풀 강화 이벤트’, ‘펭귄 & 정령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미션 달성 시 최대 수치로 강화된 5성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최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유저가 직접 그린 작품을 게임 내 스킨에 반영하는 ‘제 4회 스킨공모전’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 및 프로모션으로 게임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원스토어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ccerspiri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