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회공헌기금은 매월 급여의 끝전을 모아 기부하는 급여우수리 나눔 캠페인과 임직원이 모금한 금액만큼 같은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됐다.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는 “롯데카드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힘든 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건강과 희망을 전달해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카드 사회공헌활동 ‘러브 팩토리(Love Factory)’를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