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85회 안내상, 이소연에 미인도 도둑질 눈물 고백

공유
0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85회 안내상, 이소연에 미인도 도둑질 눈물 고백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85회에는 심학규(안내상)가 양딸 심청이(이소연)에게 과거 미인도를 훔쳤다며 눈물로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85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85회에는 심학규(안내상)가 양딸 심청이(이소연)에게 과거 미인도를 훔쳤다며 눈물로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85회 예고 영상 캡처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85회에는 심학규(안내상 분)가 심청이(이소연 분)에게 과거 미인도를 훔쳤다고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지이를 통해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8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심학규는 마영인(오미연 분)을 찾아가 마풍도(재희 분)와 심청이 파혼을 알린다.
심학규가 약혼을 반대한다는 것을 알게 된 여지나(조안 분)는 "아빠가 두 사람 결혼을 반대한다던데"라며 마풍도와 심청이 속을 긁는다. 지나는 "찬성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니 그 약혼이 가당키나 해"라며 두 사람을 더욱 도발한다.

서필두 거짓말을 믿은 심학규는 마침내 마영인을 찾아가 풍도와 심청이 약혼을 허락할 수 없다고 밝힌다.

심학규는 "청이 약혼 여기서 접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한다. 이어 학규는 "두 사람 만남 저는 허락할 수 없습니다"라며 마영인 앞을 물러난다.

앞서 서필두는 심학규에게 "심청이 아버지 조지환(임호 분)은 마풍도 아버지 마성재(정찬 분)는 친구가 아니고 마영인 집안의 원수였다"는 거짓말을 늘어놓았다.

심학규가 결혼을 반대한다는 말에 마재란(임지은 분)은 "지가 뭔데 반대를 해? 반대를 해도 내가 해야 맞는 거지"라며 분노한다. 마재란과 심학규는 과거 첫사랑이다.

마풍도와 심청이 파혼을 알게 된 서필두는 "심학규. 딸들을 위해서 현명한 선택을 했군"이라며 만족해한다.
한편, 마풍도는 심학규를 찾아와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거듭 매달린다. 심학규 앞에 무릎을 꿇은 마풍도는 "약혼 허락해 주십시오. 저 심청이 많이 사랑합니다. 허락해주실 때까지 못 일어납니다"라며 애원한다.

마침내 심학규는 심청이에게 미인도를 훔쳤다고 고백한다. 심학규는 심청이에게 "내가 미인도를 훔쳤다. 니 아빠 심학규가"라며 눈물 흘린다.

심학규가 미인도를 훔쳤다고 고백해 새 국면으로 접어든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